춘천 애견 동반 닭갈비 식당 – 샘토 명물 닭갈비 본점

춘천 애견 동반 닭갈비 식당 중 샘토 명물 닭갈비에 다녀왔는데요, 춘천 당일치기 여행으로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를 탄 후 들른 닭갈비 전문 식당입니다.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승강장에서 승용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있는데요, 다소 거리는 있지만 몇 년 전에 들렀다가 맛이 좋아 또 오기를 다짐했던 기억이 있어서 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춘천 애견 동반 닭갈비 식당 – 샘토 명물 닭갈비 외부와 내부 모습

부 모습

춘천 애견 동반 식당 샘토 명물 닭갈비는 은색 금속 패널과 돌출되어 있는 갈색의 매스에 출입구가 있고 건물 앞에는 노란색 파라솔이 배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은색 금속 패널 벽면에 ‘Saemto!’라고 적힌 네온 사인이 붙어 있고 건물 앞으로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도착하자마자 배고픈 나머지 정신없이 들어가 건물 전체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
주차 공간을 설명하기 위해 건물 전체 사진은 로드뷰 캡처 이미지로 대신하였습니다.

은색 금속 패널과 돌출되어 있는 갈색의 매스에 출입구가 있고 건물 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는 애견 동반 닭갈비 식당 샘토 명물 닭갈비의 건물 모습

내부 모습

애견 동반이 가능 여부를 알고 방문하긴 했지만 입구에서 다시 한번 확인하고 들어갔어요.
샘토 명물 닭갈비 본점은 다른 닭갈비집과는 다르게 숯불과 철판 닭갈비 둘 다 운영합니다.
직원님께서 철판과 숯불 중에 어떤 방식을 이용할 건지를 확인하고 친절하게 자리를 안내해 주셨어요.
테이블과 메뉴판, 가위 집게 통들이 잘 정렬되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회색 벽에 목재와 검은색 쿠션으로 이뤄져 있는 고정 소파가 설치되어 있고 그 앞에 은색 철제 테이블과 검은색 의자가 열 맞춰 배치되어 있는 애견 동반 닭갈비 식당 샘토 명물 닭갈비의 실내 모습

춘천 애견 동반 닭갈비 식당 – 샘토 명물 닭갈비의 메뉴

평소에 철판 닭갈비는 자주 먹다 보니 저희는 숯불로 선택하였고 일단 샘토 양념 닭갈비 2인분부터 시작했습니다.
메뉴의 상세한 설명은 메뉴판 이미지로 대신할게요.

흰색 종이에 세트 메뉴와 단일 메뉴가 설명되어 코팅 되어 있는 애견 동반 닭갈비 식당 샘토 명물 닭갈비의 숯불 메뉴판

드디어 식사 시작

샘토 양념 닭갈비

주문한 샘토 양념 닭갈비 2인분이 나왔어요.
샘토 양념 닭갈비는 3대를 이어온 샘토의 노하우가 축적된 시그니처 메뉴라고 합니다.
양념은 숯불이 잘 타기 때문에 요리조리 바쁘게 구웠네요.
양념 닭갈비가 너무 맵거나 짜지 않았기에 평소 담백하게 먹는 걸 좋아하는 우리 가족 입맛에도 딱 좋았습니다.

숯불 위 은색 철망에 올려진 샘토 명물 닭갈비의 붉은빛 양념 닭갈비 네 덩어리와 그 옆에 삼무, 마늘, 쌈장, 샐러드 녹색 쌈 채소가 놓인 모습

닭고기를 좋아하는 말티즈(Maltese)인 우리 나무는 닭갈비만 바라보고 있네요.
하지만 양념이 되어있는 음식을 주면 강아지 건강에 해롭기에 닭갈비를 줄 수 없어 준비해 온 간식만 줬답니다.

샘토 명물 닭갈비 의자 위에 놓인 강아지 케이지 안에서 머리를 내밀고 은색 철판 위에 있는 붉은색 양념 닭갈비를 바라보고 있는 흰색 말티즈

숯불 위 철판에 잘게 잘라 놓인 샘토 명물 닭갈비의 붉은색 양념 닭갈비

녹색 깻잎 위에 흰색 쌈무와 그 위에 올려진 샘토 명물 닭갈비의 양념 닭갈비 한 조각, 그리고 쌈장 묻힌 생마늘

마카 소금구이 닭갈

양념 닭갈비만 먹을 수 없죠.
양념 닭갈비를 반 정도 먹었을 때 페루의 산삼 마카 가루를 더한 샘토만의 메뉴라고 소개되어 있는 마카 소금구이 닭갈비 1인분과 동치미 막국수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양념 닭갈비를 다 먹자마자 타이밍 좋게 마카 소금구이 닭갈비가 나왔고 곧이어 동치미 막국수도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론 담백한 소금구이 닭갈비를 좋아하는데요, 양념 닭갈비가 워낙 입맛에 맞았기에 마카 소금구이 닭갈비는 더욱 기대되었습니다.

숯불 위 철판에 놓인 후추가 묻은 샘토 명물 닭갈비의 마카 소금구이 닭갈비

스테인리스 그릇에 담긴 막국수 면과 양념장, 야채 그리고 그 옆에 놓인 동치미 국물과 철망 위 마카 소금구이 닭갈비

마카 소금구이 역시 소금구이지만 짜지 않고 담백하게 맛있었습니다.
우리 나무는 이미 간식을 먹었지만 그래도 닭갈비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네요.
아무래도 내일 우리 나무에게 닭 가슴살 테린을 만들어줘야겠어요.

숯불 위 철망 위에 잘게 잘려 올려진 샘토 명물 닭갈비의 마카 소금구이 닭갈비

적상추 위에 놓인 막국수 면과 샘토 명물 닭갈비의 마카 소금구이 닭갈비 한 조각, 그리고 테이블 건너편에서 그것을 바라보고 있는 흰색 말티즈

춘천 애견 동반 닭갈비 식당 샘토 명물 닭갈비에서 식사를 마치고

춘천 애견 동반 닭갈비 식당인 샘토 명물 닭갈비는 전반적으로 음식 맛이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양념 닭갈비, 마카 소금구이 닭갈비, 동치미 막국수를 먹고 보니 ‘이럴 거면 페밀리 세트’를 시킬 걸 그랬나 싶었네요.
하지만 저희는 강원도 횡성 더덕구이보다는 동치미 막국수를 먹고 싶었기에 충분히 만족했습니다.
‘아… 페밀리 세트에 동치미 막국수를 추가할 걸 그랬나…ㅎㅎ’

 

주소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29

영업시간
월: 10:00 ~ 21:00
화: 10:00 ~ 21:00
수: 10:00 ~ 21:00
목: 10:00 ~ 21:00
금: 10:00 ~ 21:00
토: 10:00 ~ 22:00
일: 10:00 ~ 21:00

전화번호
010-5968-1120

편의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춘천 애견 동반 닭갈비 식당 – 샘토 명물 닭갈비 본점”에 대한 1개의 생각

댓글 남기기